끄악 늦어서 죄송합니다 하루 지난걸로 쳐야겠죠?ㅠ.ㅜ 시유 다그리고 살짝 불만족스러워서 다시그렸더니 이렇게되버렸네용 (´•̥ω•̥`) 내일 SMK234 님이 요청하신 아리스가 플랜2로 올라올 예정입니다! 다시다음요청을받으니 다음개시물을 확인해주세요!
D.D(DeoDian)
2020-10-07 13:44:57 +0000 UTCIANK
2020-10-07 13:30:00 +0000 UT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