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개인작을 하나도 안그렸더라구요...! ੦ܫ੦ 그래서 짬내서 하나정도 그려봤네요! 나아중에 여유가 생길때 채색과함께 픽시브에 업로드할 예정입니다 어떤가요?
D.D(DeoDian)
2020-03-22 05:41:24 +0000 UTCIANK
2020-03-17 10:25:37 +0000 UTCあやかし
2020-03-15 13:59:09 +0000 UT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