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kiMo
D.D(DeoDian)
D.D(DeoDian)

fanbox


쳇....들켰나...

TMP가 삭제가 됬군요....ㅠㅜ 앞으로 정기적으로 픽시브 비공개 그림을 그리도록 하겠습니다....아흑 더힘들어지겠당.......ㅠㅜ 주르륵

쳇....들켰나... 쳇....들켰나...

Comments

그런데 파일업로드도 있군요...!

D.D(DeoDian)

저는 가리는거없이 다 보여드리고싶은데 말이죠 ㅠㅜ 궁금한게있는데 망가들중에서 안가리고나온건뭘까요? 막 테그에도 uncensored이렇게되어있고 안된다면서 되는것도있고....뭘까나....

D.D(DeoDian)

덧붙여 위의 가이드라인대로 픽시브 공개 그림을 올리실 때 성년용 잡지를 참고하여 = 망가(상업지나 동인지) 정도의 수정, 반투명한 김(살짝 비치는 까만 선)을 붙이는 것도 통과되는 듯 하더군요. 지금 하시는대로의 수정으로 충분한 듯 합니다.

あやかし

2D 등 창작물은 모자이크를 할 필요가 없을 것으로 법개정을 검토하고 있다는 듯 한데... 그게 적용될 가능성이 있을지 어떨지 모르겠고 적용되고도 픽시브에 오기까진 시간이 좀 걸릴 거 같네요. 팬박스 한정으로 구글드라이브나 메가 등에 zip파일로 묶어 올리시는 건 어떨까요?

あやかし


Related Creator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