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kiMo
RedHair
RedHair

patreon


안녕하세요.

붉은머리입니다. 이번 5월 작업은 쉬고 4월 추가분 작업에 집중하기로했습니다.

약물치료를 하고는 있는데 썩 시원하게 완치는 되고 있지 않은 상태네요.

병명은 축농증인데요. 저는 이제까지 콧물이 많이 나오는 병이라고만 알고 있었는데요, 반대의 경우로 콧물이 안나와서 비강에 고름이 차 두통과 발열을 동반하는 줄은 몰랐습니다.

제가 후자의 경우네요. 그냥 머리만 아프네하고 넘기고 다녔는데요 4일날 저녁 초단위로 두통이 와서야 병원을 가게 되어 이 사단이 났네요.


모두 몸 건강히 챙기시길 바랍니다.


Related Creator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