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붉은머리입니다.
추석은 잘 보내셨나요. 저는 정말 즐겁게 보낸거 같습니다.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여서 영화도 보고 레슬링도 하고 부두의식도 했습니다...?
현재 작업중인 그림의 스케치는 패트리온 기능상 문제와 저번 정지건, 링크 검열건도 있어서 픽시브에만 업로드를 한 상태입니다.
그리고 보상 변경에 관해서입니다.
$1의 경우, $3 완성품의 저해상도를 유지합니다.
$3의 경우, 필수적인 대사 유무를 삭제합니다.
$5의 경우, '누드,추가 그림'을 '추가 그림'으로 변경합니다.
긴 글을 여러번 쓰고 지우고 했습니다만, 본론만 말하는게 맞다 싶어 짧게 씁니다.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