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븐틴 [EP.6-2] 리액션 | SEVENTEEN [ep.6-2] Reaction
Added 2025-08-08 11:00:18 +0000 UTC나나민박 마지막 날!!🥳🥳 진수성찬 음식들을 걸고 릴레이 그림 퀴즈를 했는데요!ㅋㅋㅋ
아닠ㅋㅋㅋㅋ 어떻게 드럼이 9월 9일이 될 수가 있는 거죸ㅋㅋㅋㅋㅋ
역시 한 쪽에 재능이 너무 크면~^^ 아무래도 다른 쪽은 좀 없어도 괜찮죠 음음~^^ㅋㅋㅋ
자꾸 찬이랑 도겸이 순서에섴ㅋㅋ 정말 모든 게 바뀌는 게 너무 웃겼습니닼ㅋㅋㅋㅋ
그래도 역시 우리 애들이다 싶었던 게 정말 음식 하나 남을 때까지 못맞추겠다 싶었지만 어떻게든 맞추더라고요.... (너네 역시 다 통하는 가족이잖아...? 🥺)
게다가 마지막 에피소드라 우리 다시도 라이브로 불러줘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😭😭
너무나 알차게 마무리 된 나나민박 마지막 에피소드!!
같이 보러가실까요!!🥳🥳
개인소장 외 모든 공유는 금지되어 있습니다! 구매한 본인만 재미있게 즐겨주세요:)